777 0 0 25 16 0 10년전 0

성공의 미학 2

■ 책소개 이제 게으름의 잠에서 깨어나라! 지난날의 타성에 젖은 게으름의 감옥에서 과감히 탈출하라. 지금 바로 시작하라. 전진하라! 당신은 언젠가 마음에 가졌던 꿈을 지금은 포기하고 있지는 않는가? 또 당신은 어떤 목적을 위해 달려가다가 좌절의 벽에 부딪혀 스스로 당신의 꿈은 실현될 가능성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해버린 적은 없는가? 그렇다면 꿈을 가져라! 그리고 곧 시작하라! 그것은 능히 가능한 일이다! 당신은 꼭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어떻게 될 수 있는가?” 도저히 불가능할 수밖에 없다고 믿어지는 그 꿈이 현실적으로 실현될 수 있는 기막힌 열쇠가 여기에 있다. 그 비결이 여기에 있다. 인간에게 무한한 능력을 가져다주는 비결이 있다. 당신도 그 가능성을 믿기만 ..
■ 책소개
이제 게으름의 잠에서 깨어나라!
지난날의 타성에 젖은 게으름의 감옥에서 과감히 탈출하라.
지금 바로 시작하라. 전진하라!

당신은 언젠가 마음에 가졌던 꿈을 지금은 포기하고 있지는 않는가? 또 당신은 어떤 목적을 위해 달려가다가 좌절의 벽에 부딪혀 스스로 당신의 꿈은 실현될 가능성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해버린 적은 없는가?
그렇다면 꿈을 가져라! 그리고 곧 시작하라! 그것은 능히 가능한 일이다! 당신은 꼭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어떻게 될 수 있는가?”
도저히 불가능할 수밖에 없다고 믿어지는 그 꿈이 현실적으로 실현될 수 있는 기막힌 열쇠가 여기에 있다. 그 비결이 여기에 있다. 인간에게 무한한 능력을 가져다주는 비결이 있다. 당신도 그 가능성을 믿기만 하면 ‘자기 자신에 대한 극복’의 놀라운 작용으로 젊은 날의 좌절과 회오와 암울의 늪에서 허덕이는 당신이 삶에 한 알의 밀알이 되고, 한 줌의 소금이 되며, 한 줄기의 빛이 되어 당신의 생애를 확신과 성공으로 이끌어갈 것이다.

■ 출판사 서평
지금 당신의 눈앞에는 보이지 않는 사다리가 놓여 있다. 당신은 이 사다리를 타고 높이 올라갈 수가 있다. 당신은 먼저 한 계단을 올라가기 위하여 당신의 손으로 사다리의 맨 아래 부분을 잡아야 한다. 그런 후 당신의 오른쪽 발을 첫 단에 디뎌라. 그러면 됐다. 당신은 이제 올라가기 시작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꼭 될 수 있다.

당신은 사다리를 높이 올라가면 갈수록 더 멀리 바라볼 수 있게 된다. 그러면 당신에게 자신감이 넘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올라가고 있는 사다리의 맨 꼭대기에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놀라운 기쁨이 당신을 기다린다. 오늘, 지금 바로 시작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오! 신이여, 저는 확신이 부족하여 기회를 붙잡지 못했나이다. 제가 지니고 갈 평생 후회의 괴로움을 덜어주소서!’하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고 말 것이다.

■ 책속 한문장
당신은 이제 게으름의 잠에서 깨어나라. 활기 있게 움직여라. 게으름의 선을 용기 있게 끊어라. 무능과 무력함의 쇠사슬을 끊고 망설임의 늪에서 헤어나라. 당신의 계획을 지금 바로 행동에 옮기기로 결심하라. 지난날의 타성에 젖은 게으름의 감옥에서 과감히 탈출하라. 지금 바로 시작하라. 전진하라. 당신이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지금 바로 그것을 하라!

소극적인 사고의 껍질을 부수어라. 당신의 두뇌 속에서 모든 소극적인 생각들을 추방하라. 어떠한 장애물이 당신 앞에 가로놓인다 해도 당신은 능히 그 장애물을 없앨 수 있다. 즉시 그 장애물을 없애라. 그리하여 멈추지 말고 앞으로, 앞으로 전진하라.

만약에 오늘을 헛되게 보낸다면 내일도 또 다음 날도 일정한 계획이 없이 헛되게 보내게 될 것이다. 어떤 일에 대한 결정을 내리지 못하면 그것은 자연히 미루어지게 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후회하게 될 것이다. 어떤 일을 행동으로 옮기는 것, 거기에는 커다란 용기가 포함된다. 당신이 계획한 일은 어떠한 것이나 다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과감히 시작하라. 망설임에서 벗어나 일단 시작만 하면 그것을 향한 당신의 마음이 불붙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시작하라. 그러면 장차 끝을 보게 될 것이다.

‘멈춤’에서 오는 병을 피하라. 당신이 만약 인생이라는 자전거를 계속 타고 싶다면 당신은 멈추지 않고 계속하여 페달을 밟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곧 넘어지고 말 것이다.
로버트 슐러
(Robert Harold Schuller)
 
미국의 텔레비전 선교사, 목사. 1970년에 시작한 텔레비전 방송 ‘능력의 시간’으로 대중에게 알려졌다.
영혼을 울리는 이야기의 달인 로버트 슐러는 신념에 의해 인생의 성공을 달성하는 새로운 사고법, 즉 적극적이고 가능적인 사고방식의 제1인자이다. 그는 일찍이 노먼 핀센트 필 목사가 목회하던 4천명 규모의 미벨 콜리게이트 교회에서 동역 목회자로 있었다. 그는 젊은 나이에 캘리포니아로 옮겨 노천극장을 빌려 자신을 포함한 두 명의 성도와 500불로 개척교회를 시작했다. 그는 그 곳에서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신념을 버리지 않고 끝까지 참고 이겨냄으로써 오늘날 세계 최대의 교회를 세워 위대한 자신의 꿈을 이루었다.
그의 유명한 방송설교 ‘능력의 시간(Hours of Power)’은 지금까지의 방송 프로그램 중 세계적으로 가장 폭넓게 시청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능력의 시간’은 정말 위대한 꿈도 작은 꿈에서부터 이루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파했으며, 누구나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증거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