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8 0 0 34 16 0 10년전 0

성공의 미학 1

■ 책소개 당신도 정상에 설 수 있다! 꿈을 가져라! 그리고 곧 시작하라! 그것은 능히 가능한 일이다! 당신은 꼭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언젠가 마음에 가졌던 꿈을 지금은 포기하고 있지는 않는가? 또 당신은 어떤 목적을 위해 달려가다가 좌절의 벽에 부딪혀 스스로 당신의 꿈은 실현될 가능성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해버린 적은 없는가? 그렇다면 꿈을 가져라! 그리고 곧 시작하라! 그것은 능히 가능한 일이다! 당신은 꼭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어떻게 될 수 있는가?” 도저히 불가능할 수밖에 없다고 믿어지는 그 꿈이 현실적으로 실현될 수 있는 기막힌 열쇠가 여기에 있다. 그 비결이 여기에 있다. 인간에게 무한한 능력을 가져다주는 비결이 있다. 당신도 그..
■ 책소개
당신도 정상에 설 수 있다!
꿈을 가져라! 그리고 곧 시작하라! 그것은 능히 가능한 일이다!
당신은 꼭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언젠가 마음에 가졌던 꿈을 지금은 포기하고 있지는 않는가? 또 당신은 어떤 목적을 위해 달려가다가 좌절의 벽에 부딪혀 스스로 당신의 꿈은 실현될 가능성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해버린 적은 없는가?
그렇다면 꿈을 가져라! 그리고 곧 시작하라! 그것은 능히 가능한 일이다! 당신은 꼭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어떻게 될 수 있는가?”
도저히 불가능할 수밖에 없다고 믿어지는 그 꿈이 현실적으로 실현될 수 있는 기막힌 열쇠가 여기에 있다. 그 비결이 여기에 있다. 인간에게 무한한 능력을 가져다주는 비결이 있다. 당신도 그 가능성을 믿기만 하면 ‘자기 자신에 대한 극복’의 놀라운 작용으로 젊은 날의 좌절과 회오와 암울의 늪에서 허덕이는 당신이 삶에 한 알의 밀알이 되고, 한 줌의 소금이 되며, 한 줄기의 빛이 되어 당신의 생애를 확신과 성공으로 이끌어갈 것이다.

■ 출판사 서평
지금 당신의 눈앞에는 보이지 않는 사다리가 놓여 있다. 당신은 이 사다리를 타고 높이 올라갈 수가 있다. 당신은 먼저 한 계단을 올라가기 위하여 당신의 손으로 사다리의 맨 아래 부분을 잡아야 한다. 그런 후 당신의 오른쪽 발을 첫 단에 디뎌라. 그러면 됐다. 당신은 이제 올라가기 시작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꼭 될 수 있다.

당신은 사다리를 높이 올라가면 갈수록 더 멀리 바라볼 수 있게 된다. 그러면 당신에게 자신감이 넘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올라가고 있는 사다리의 맨 꼭대기에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놀라운 기쁨이 당신을 기다린다. 오늘, 지금 바로 시작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오! 신이여, 저는 확신이 부족하여 기회를 붙잡지 못했나이다. 제가 지니고 갈 평생 후회의 괴로움을 덜어주소서!’하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고 말 것이다.

■ 책속 한문장
인간에게 있어서 ‘꿈’은 대단히 중요하다. 인간이 꿈을 갖고, 그 꿈을 그려보며 어떤 가능성을 확신하는 능력보다 더 큰 능력은 없다. 인간으로서의 창조적인 상상력을 마음의 호랑이 덫에서 해방시키지 못한 채 살다가 죽는 사람보다 더 비극적인 삶은 없을 것이다.

1등상은 가장 재능이 있는 사람에게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분명히 노력하면 이룰 수 있다고 확신하는 사람에게 돌아간다. 여기에 놀라운 사실이 있는 것이다. 훌륭한 정력과 힘 있는 결단과 그칠 줄 모르는 욕망은 부족한 재능이나 한정된 재능을 어렵지 않게 보상할 것이다.

신념을 가진 사람은 그의 꿈을 달성하고자 하는 욕망이 아주 강하여 온통 몸과 마음을 그가 세운 목표에 전념한다. 여기서 말하는 이 전념이란 어떠한 환경이나 역경에 구애되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 전념이다. 오로지 한 가지의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자의 힘은 정말 놀라운 것이다.
로버트 슐러
(Robert Harold Schuller)
 
미국의 텔레비전 선교사, 목사. 1970년에 시작한 텔레비전 방송 ‘능력의 시간’으로 대중에게 알려졌다.
영혼을 울리는 이야기의 달인 로버트 슐러는 신념에 의해 인생의 성공을 달성하는 새로운 사고법, 즉 적극적이고 가능적인 사고방식의 제1인자이다. 그는 일찍이 노먼 핀센트 필 목사가 목회하던 4천명 규모의 미벨 콜리게이트 교회에서 동역 목회자로 있었다. 그는 젊은 나이에 캘리포니아로 옮겨 노천극장을 빌려 자신을 포함한 두 명의 성도와 500불로 개척교회를 시작했다. 그는 그 곳에서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신념을 버리지 않고 끝까지 참고 이겨냄으로써 오늘날 세계 최대의 교회를 세워 위대한 자신의 꿈을 이루었다.
그의 유명한 방송설교 ‘능력의 시간(Hours of Power)’은 지금까지의 방송 프로그램 중 세계적으로 가장 폭넓게 시청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능력의 시간’은 정말 위대한 꿈도 작은 꿈에서부터 이루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파했으며, 누구나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증거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