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2 0 0 28 0 0 8년전 0

성공을 꿈꾸는 보랏빛 스카프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그대는 멋진 여성이 될 수 있다. 그대는 많은 여성들이 선망해 마지않는 모든 것을 소유할 수 있다. 마치 비너스가 해의 물거품 속에서 탄생하듯이 그대는 눈부신 여성으로서 새롭게 변모할 수 있으며, 그리하여 마침내 주위로부터 사랑 받는 여성이 될 것이다. 나는 이제부터 그 방법을 그대의 가슴에 새기고자 한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그대는 멋진 여성이 될 수 있다. 그대는 많은 여성들이 선망해 마지않는 모든 것을 소유할 수 있다. 마치 비너스가 해의 물거품 속에서 탄생하듯이 그대는 눈부신 여성으로서 새롭게 변모할 수 있으며, 그리하여 마침내 주위로부터 사랑 받는 여성이 될 것이다. 나는 이제부터 그 방법을 그대의 가슴에 새기고자 한다.
지은이 헬렌 G. 브라운(Helen Gurley Brown)
헬렌 G. 브라운(Helen Gurley Brown)은 세계 최고 여성지 「코스모폴리탄」의 30년 편집장을 거친 CEO다. 그녀는 또 영화 「조스」, 「스팅」을 제작한 영화인 겸 카피라이터로 1995년부터 『타임』지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세계 여성 25인’ 중 선두 주자로서 탁월한 명성을 누린 바 있다. 헬렌 브라운은 이미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Sex and the Single Girl』을 발표하여, 젊은 여성들의 삶에 일대 혁신을 가져오게 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